꼼모아 / 프랑스음식 / 서울 용산구 맛집 / 미쉐린 가이드 2018

2020. 1. 20. 04:51맛집여행

해방촌 맛집 꼼모아 미쉐린가이드 방문기

기념일인 거..kkkk) @ 해방촌 맛집 꼼모아 2019 미쉐린가이드 위치(주소) : 서울특별시... 식사장소였던 꼼모아. 2018년에도 2019년에도 미쉐린가이드에 선정된 곳 :-) 그만큼...

[서울/해방촌맛집]꼼모아

서울맛집 해방촌맛집 프렌치레스토랑 '꼼모아' *월요일휴무* 평일_18:00~23:00 주말_12... 레스토랑 '꼼모아' 에 다녀왔습니당 해방촌 입구쪽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나와용...

[꼼모아 Comme Moa] 해방촌 - 편안하지만 맛있는 프렌치...

해방촌에 있는 모아셰프님의 꼼모아를 오랜만에 찾았습니다. Easy French 를 모토로 해서 편안하지만 맛있고 부담없는 프렌치 레스토랑을 추구하는 곳인데요.. 어느덧...

꼼모아 아틀리에 시크릿 투톤 염색

이게 바로 이 미용실 '꼼모아 아틀리에'의 프라이빗 서비스 최애 장점이에요. 일단 공간도 이쁘고 셀카가 잘 나온다는 거 ㅋㅋㅋ 백장 찍어 건질 사진 30장 찍어 건지는...

[꼼모아 아틀리에] 미용실 방문

첫 인상에서 큰 평가요소로 작용하는 바로 '헤어스타일' 정리를 위해 대구에 있는 꼼모아 아틀리에를 방문했습니다 :) 꼼모아 아틀리에는 동인동 찜갈비 골목에서...

[해방촌 맛집] 김모아 셰프의 프렌치 레스토랑 '꼼모아...

비프 웰링턴을 먹기 위해 4인 모객이 되자마자 예약했던 꼼모아️ (오빠랑 둘이 가서는 비프 웰링턴만 겨우 먹었을 듯) 해방촌 끝자락에 있는 꼼모아. 주차는 언덕...

Comme Moa 꼼모아

이태원동 해방촌에 자리한 프렌치 비스트로 ' 꼼모아 ' 많이 아끼는 단골 식당. 뉴욕으로 떠날 친구를 축하하기 위해 형이랑 모였던 여름날 밤의 기억. 꼼모아를 다닌...

수요미식회 오리 - 이태원 해방촌 꼼모아 Comme Moa : 비교적...

◆◆이태원 해방촌 꼼모아 Comme Moa :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의 프랑스 요리들, 오리... 해방촌 꼼모아 Comme Moa. 상호의 꼼은 ~처럼, ~같이를 의미하는 프랑스 단어, 모아는...

서울 해방촌 맛집 :: 비프웰링턴이 유명한 꼼모아

동생이 저녁 사준다고 먹으러 간 #꼼모아 미슐랭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선정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여기 대표 메뉴가 비프 웰링턴인데 사전 예약을 해야 먹을 수 있는데...

(해방촌) 꼼모아(Comme Moa)

꼼모아에서 저녁 식사 후 근처 모아치킨에서 2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잔 히야시 잘되었음. ㅋ 치킨은 반반. 맛있다. 배달 안하나?...

https://xohooni.tistory.com/entry/경기-수원시-맛집-24시돼지네

 

경기 수원시 맛집 '24시돼지네'

24시돼지네 돼지고기구이 방문 후기 리뷰 초벌구이 되서 나온 삼겹살 나물 추가해서 촵촵 예전엔 판에 두툼한 삼겹살 올리고 콩나물 김치 올려서 구워서 소주 냅다 들이부어라 마셔라 하는 맛으로 가는 집이였는데..

xohooni.tistory.com